CAFE

댓글

뒤로

단행본 처음낸건데 이정도면 잘 팔린거야?

작성자우주를 품은 바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여기 망생방이야 수익 굳이 계산 안하려고 권수 쓴걸텐데
  •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여기 장르게인데
  •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망생방 장르게도 수익 언급 금지임 라운지 아니잖아
  •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뭔소리임 장르게에 수익글이 얼마나 많이 올라왔는디
  •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여기 등업 못한 망생들만 출입하는 장르게야. 여기가 수익 대화가 되면 벨 쓰는 애들만 수익 언급이 되는 거임? 당당하면 남겨놓지 리자에게 신고하면 되는데
  •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당당하건 아니건 엔글러들 그냥 대댓 달리면 피곤해서 댓삭함...
  •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ㅋㅋㅋㅋ 어이없네 네 말이 맞음 그냥 다시 써봐 신고해 줄게
  • 작성자 싸우지말자 작성시간26.06.11 솔직하게 말하면 아닌 듯해...
  •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잘 팔렸는지는 주베순위랑 별점 보면 알 수 있어
    3권 다 합쳐서 500권이면 세트 판매부수는 170권쯤인 거지?
    잘 팔렸다고 하려면 세트로 첫달에 최소 300권은 팔아야 할듯.. 오리발 못 받았을 경우
  • 작성자 베니스리타 작성시간26.06.11 오, 내가 첫권냈을 때보다 훨 잘 팔았네 ㅋㅋ
    뭐든 상대적인 거지만, 기분 으쓱할 정도는 되지 않을까?
    나는 외전도 냈고 이후 몇년 째 가만히 있었는데도 신작 내거나 이유를 알 수 없는 역주행으로 꾸준히 첫작 수익이(적지만) 나고 있어. 첫달에 그 정도면 앞으로도 더 잘 될 수 있지 않을까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