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행본 처음낸건데 이정도면 잘 팔린거야? 작성자우주를 품은 바다|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여기 망생방이야 수익 굳이 계산 안하려고 권수 쓴걸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여기 장르게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망생방 장르게도 수익 언급 금지임 라운지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뭔소리임 장르게에 수익글이 얼마나 많이 올라왔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여기 등업 못한 망생들만 출입하는 장르게야. 여기가 수익 대화가 되면 벨 쓰는 애들만 수익 언급이 되는 거임? 당당하면 남겨놓지 리자에게 신고하면 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그랬나봐 당당하건 아니건 엔글러들 그냥 대댓 달리면 피곤해서 댓삭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랬나봐 작성시간26.06.11 파스텔 ㅋㅋㅋㅋ 어이없네 네 말이 맞음 그냥 다시 써봐 신고해 줄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싸우지말자 작성시간26.06.11 솔직하게 말하면 아닌 듯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파스텔 작성시간26.06.11 잘 팔렸는지는 주베순위랑 별점 보면 알 수 있어3권 다 합쳐서 500권이면 세트 판매부수는 170권쯤인 거지?잘 팔렸다고 하려면 세트로 첫달에 최소 300권은 팔아야 할듯.. 오리발 못 받았을 경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니스리타 작성시간26.06.11 오, 내가 첫권냈을 때보다 훨 잘 팔았네 ㅋㅋ뭐든 상대적인 거지만, 기분 으쓱할 정도는 되지 않을까? 나는 외전도 냈고 이후 몇년 째 가만히 있었는데도 신작 내거나 이유를 알 수 없는 역주행으로 꾸준히 첫작 수익이(적지만) 나고 있어. 첫달에 그 정도면 앞으로도 더 잘 될 수 있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