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판이고 완전 시리즈깔로 썼는데...
옆카페랑 보니까 중간에 포기했어도 컨텍 받아서 계약한다는 글들 보이던데
나 왜 컨텍 씨가 말랐지ㅠ
심지어 조회수 페이지도 앞쪽인데ㅠㅠㅠ
이거 요즘 트랜드랑 안 맞아서 상업성 없다고 본건가ㅠㅠㅠ후잉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3 ㅈㄴㄱㄷ 기성많은 엔글보다 옆카페 신인들이 컨텍받았다는 글 많이 있는게 의아하긴해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3 22222 말이 안 된다고 봄ㅋㅋ 투고는 신인필 그렇게 어렵다고 징징인데 지최공 작컨이 글케 온다고? 진짜 의아함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3 3333 저기 기성 거의 다 빠진지 오랜데 컨택이 그렇게 많을 리가..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4 =ㅈㄴㄱㄷ 다들 비슷한 생각이구나. 요새 개편후 월매상황 안좋아서 지최공컨텍도 거의 없을거라고 예상했거든 특히 로판은 더.. 근데 로판 컨텍을 저리 많이 받았다니 의아하더라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