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ㅊㄱ 난 왜 컨텍이 0이지ㅠ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나도 앞쪽인데 0이야 컨택있긴 한거니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니까 나한테는 지금 유니콘급이야. 나 소개글에 써놓은 메일로 메일 보내보고 왔잖아 혹시 잘 못 적었나해서ㅋㅋㅋㅋ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나도 그래ㅠ 관작이랑 조회수는 꾸준히 느는데 왜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긍께요오ㅠㅠ 왜 전 거르시는거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제이플도 관종놈이 메일 돌았다고 구라쳤더라. 초록카페도 구라치고 다니는 놈들이 없지는 않을거라고 봄... 아직은 슈뢰딩거의 고양이 상태라 생각하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슈뢰딩거의 고양이...좋아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ㅈㄴㄱㄷ 기성많은 엔글보다 옆카페 신인들이 컨텍받았다는 글 많이 있는게 의아하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22222 말이 안 된다고 봄ㅋㅋ 투고는 신인필 그렇게 어렵다고 징징인데 지최공 작컨이 글케 온다고? 진짜 의아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3333 저기 기성 거의 다 빠진지 오랜데 컨택이 그렇게 많을 리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4 =ㅈㄴㄱㄷ 다들 비슷한 생각이구나. 요새 개편후 월매상황 안좋아서 지최공컨텍도 거의 없을거라고 예상했거든 특히 로판은 더.. 근데 로판 컨텍을 저리 많이 받았다니 의아하더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