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ㅈㅊㄱ 난 왜 컨텍이 0이지ㅠ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03|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나도 앞쪽인데 0이야 컨택있긴 한거니ㅎㅎ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그니까 나한테는 지금 유니콘급이야. 나 소개글에 써놓은 메일로 메일 보내보고 왔잖아 혹시 잘 못 적었나해서ㅋㅋㅋㅋㅠ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나도 그래ㅠ 관작이랑 조회수는 꾸준히 느는데 왜죠ㅠ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긍께요오ㅠㅠ 왜 전 거르시는거죠?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제이플도 관종놈이 메일 돌았다고 구라쳤더라. 초록카페도 구라치고 다니는 놈들이 없지는 않을거라고 봄... 아직은 슈뢰딩거의 고양이 상태라 생각하자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슈뢰딩거의 고양이...좋아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ㅈㄴㄱㄷ 기성많은 엔글보다 옆카페 신인들이 컨텍받았다는 글 많이 있는게 의아하긴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22222 말이 안 된다고 봄ㅋㅋ 투고는 신인필 그렇게 어렵다고 징징인데 지최공 작컨이 글케 온다고? 진짜 의아함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3 3333 저기 기성 거의 다 빠진지 오랜데 컨택이 그렇게 많을 리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04 =ㅈㄴㄱㄷ 다들 비슷한 생각이구나. 요새 개편후 월매상황 안좋아서 지최공컨텍도 거의 없을거라고 예상했거든 특히 로판은 더.. 근데 로판 컨텍을 저리 많이 받았다니 의아하더라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