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수익]단행내도 ㄹㄷㅁ가 더 잘팔리는거 원래그래?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06|조회수328 목록 댓글 14

장르 벨이라서.. 벨독자들은 단행 선호한다고 생각행거든

근데 단행 내고 6개월이 지나도 ㄹㄷㅁ가 더 잘팔림..

딱히 회빙환 오메가버스 이런거 아니고 단행결이라고 생각해서 더 의문임..원래 그런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댓글 보느라 리다무로 달리는 독자도 많더라 ㅋㅋ랜티로 하나씩 까서 읽기도 좋고! 나도 연재가 단행보다 매출 많어 ㅋㅋ
  • 답댓글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2222 댓글 보는 맛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이거 진짜 작바작이야. 나 리다무 작품 중 하나가 회빙환인데 단행이 더 잘팔림 ㅋㅋ 연재때보다 단행내고 엠지 반 이상 까기도 했었음.. 나는 이거 연재결이라 생각했었는데. 진짜 신기함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현로는 대부분 단행이 더 잘 팔리는 걸로 알고 있긴 한데 작바작인가 보다
    나는 현로 자주 하는데 100퍼 단행이 더 잘 됨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06 리다무로 찍먹하려다가 감겨서 끊어내지 못하고 다 본 것..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