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 벨이라서.. 벨독자들은 단행 선호한다고 생각행거든
근데 단행 내고 6개월이 지나도 ㄹㄷㅁ가 더 잘팔림..
딱히 회빙환 오메가버스 이런거 아니고 단행결이라고 생각해서 더 의문임..원래 그런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댓글 보느라 리다무로 달리는 독자도 많더라 ㅋㅋ랜티로 하나씩 까서 읽기도 좋고! 나도 연재가 단행보다 매출 많어 ㅋㅋ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2222 댓글 보는 맛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이거 진짜 작바작이야. 나 리다무 작품 중 하나가 회빙환인데 단행이 더 잘팔림 ㅋㅋ 연재때보다 단행내고 엠지 반 이상 까기도 했었음.. 나는 이거 연재결이라 생각했었는데. 진짜 신기함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현로는 대부분 단행이 더 잘 팔리는 걸로 알고 있긴 한데 작바작인가 보다
나는 현로 자주 하는데 100퍼 단행이 더 잘 됨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06 리다무로 찍먹하려다가 감겨서 끊어내지 못하고 다 본 것..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