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중에 메꾸는 식으로 글 쓰는 사람도
연재 할 수 있을까?
내 경우 초고에 서술 한 50프로 대사 100프로 쓰고
나중에 읽으면서 서술 나머지 50프로 채워넣는거 같아
단행만 작업해봤는데 연재는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 와
혹시 팁 있을까? 너무 걱정돼
나 이거 고쳐야하는 습관인지도 궁금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ㅜㅜ 어쩜 내가 걱정한 방향으로 흘러간 글러들..
이렇게 쓰는거 좋은거구나? 계속 이리써야지 사실 고치기도 힘들어 😭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12 나 그렇게 쓰는데 단행은 끝까지 쓴다음에 첨으로 돌아와서 채워간다면 연재는 그걸 좀 쪼개서 한 10화단위로 끊음 10화 초고->돌아와서 다시 수정 이렇게... 이러면 물론 비축이 10화 이상 넉넉해야 하긴 함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완전 꿀팁이다 이거!! 진짜 고마워 이제라도 10화단위 수정을 해버릇해야겠다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13 나도 이 타입이고 연재 수도 없이 힘. 그러나 실시간은 안 해. 글러가 말한 이유라서가 아니라 극 J라서 늘 비축이 두둑한 편.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13 연재도 거의 완결치고 들어간 상태면 괜찮은데 실시간으로 그러면 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