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련ㅍㅇ]5월에 건보료 조정신청했다는 글러들아~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6|조회수206 목록 댓글 2

혹시 건보료 조정됐어? 그거 지금 확인 가능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그거 다음달부터일걸 나 조정신청은 했는데 얼마로 줄어들진 7월에 알게될듯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7월부터 조정되는거구나. 나는 이번달부터 되는줄 알았네. 알려줘서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