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관련ㅍㅇ]5월에 건보료 조정신청했다는 글러들아~ 작성자글러|작성시간26.06.16|조회수20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건보료 조정됐어? 그거 지금 확인 가능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글러 | 작성시간 26.06.16 그거 다음달부터일걸 나 조정신청은 했는데 얼마로 줄어들진 7월에 알게될듯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7월부터 조정되는거구나. 나는 이번달부터 되는줄 알았네. 알려줘서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