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고 언제까지 준다했으면 맞춰서 주고 늦어질 것 같으면 미리 말하고 애초에 안 늦게끔 스케줄 알아서 잘 짜고 당연하잖아~~~~~~~~~~~ 내가 출간 일정까지 니 스케줄 맞춰서 미뤘는데 교정고도 한없이 늦네 연락좀 해 뭐 어떻게 되어가는건데!!!!! 전 출판사에서도 이러더니 또 이래ㅠ 출간 일정 미뤄진것도 난 치명적이라고 생각하는데 걍 맨날 나만 후순위고 나도 좀 정상적으로 일정 딱딱 진행돼보고 싶다 잘 팔아야 그렇게 되는건가?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나도 회사원이라서 진짜 그냥 이 기행적인 형태가 너무 이해가 안돼 ㅋㅎ 한두명도 아니고 이따위로 일하는 애들이 여럿인게 진짜 괴담이다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22 난 대형은 걍 싹다 안지키든데 누가 지키는겨... 지킨거 다산밖에 없었어 다만 그들은...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와 이쯤되면 기본적인 일처리를 바라면 그쪽에선 까다롭다고 씅내는거 아닌가몰라 허
-
작성자글러 작성시간 26.06.22 직계가면 다를줄알았는데 똑같.....주변 물어보면 마감급한걸 우선하는것같긴한데 덩달아 나도 마감급해질때가지 밀리니까ㅠㅠ차라리 신생소형이 나았어 내것만 집중해주니까
-
답댓글 작성자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흑흑 밀리는거야 그럴수 있겠지만 연락이라도 좀 빠릿빠릿하게 제때 말해주면 좋게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