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쯤 약속 지키는 담당자를 만날까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성적이랑 상관없고 그냥 글러가 기본예의 없는 담당들 운없게 만난거ㅠ 피드백 예정일 알려주고 딱딱 맞추는 담당이 더 많던데.. 글러 담당 넘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흑 쓰레기 자석인가.... 슬프다ㅠㅠ 다음엔 제발 일정 잘맞추는 비즈니스우먼이 와주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ㅇㄷ 원고 보낼때 예정일 물어봐도 그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 걍 지가 언제까지 주겠다고 말해놓고 이주 넘었는데 아무 말도없어 급하지가 않아서 걍 냅두고 있긴한데 걍 어이없을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ㅇㄷ 이주 넘었다고? 심한데.. 얘기하자 습관될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일단 다른 거 쓰면서 기다리고 있어ㅠ 어디까지하나 기다렸다가 열뻗치면 독촉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나도 지키는 담당 별로 못만나봄 늦을 것 같으면 늦는다고 공유하는게 기본 아냐? 한둘이 아니니 어디 사회부적응자들만 출판사에 취업하나 싶을 정도야 나도 회사원인데 이해가 안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나도 회사원이라서 진짜 그냥 이 기행적인 형태가 너무 이해가 안돼 ㅋㅎ 한두명도 아니고 이따위로 일하는 애들이 여럿인게 진짜 괴담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난 대형은 걍 싹다 안지키든데 누가 지키는겨... 지킨거 다산밖에 없었어 다만 그들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와 이쯤되면 기본적인 일처리를 바라면 그쪽에선 까다롭다고 씅내는거 아닌가몰라 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직계가면 다를줄알았는데 똑같.....주변 물어보면 마감급한걸 우선하는것같긴한데 덩달아 나도 마감급해질때가지 밀리니까ㅠㅠ차라리 신생소형이 나았어 내것만 집중해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흑흑 밀리는거야 그럴수 있겠지만 연락이라도 좀 빠릿빠릿하게 제때 말해주면 좋게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