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언제쯤 약속 지키는 담당자를 만날까

작성자글러|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성적이랑 상관없고 그냥 글러가 기본예의 없는 담당들 운없게 만난거ㅠ 피드백 예정일 알려주고 딱딱 맞추는 담당이 더 많던데.. 글러 담당 넘한다!!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흑 쓰레기 자석인가.... 슬프다ㅠㅠ 다음엔 제발 일정 잘맞추는 비즈니스우먼이 와주길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ㅇㄷ 원고 보낼때 예정일 물어봐도 그래? ㅠㅠ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응 걍 지가 언제까지 주겠다고 말해놓고 이주 넘었는데 아무 말도없어 급하지가 않아서 걍 냅두고 있긴한데 걍 어이없을무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ㅇㄷ 이주 넘었다고? 심한데.. 얘기하자 습관될라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일단 다른 거 쓰면서 기다리고 있어ㅠ 어디까지하나 기다렸다가 열뻗치면 독촉해야지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나도 지키는 담당 별로 못만나봄 늦을 것 같으면 늦는다고 공유하는게 기본 아냐? 한둘이 아니니 어디 사회부적응자들만 출판사에 취업하나 싶을 정도야 나도 회사원인데 이해가 안돼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나도 회사원이라서 진짜 그냥 이 기행적인 형태가 너무 이해가 안돼 ㅋㅎ 한두명도 아니고 이따위로 일하는 애들이 여럿인게 진짜 괴담이다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난 대형은 걍 싹다 안지키든데 누가 지키는겨... 지킨거 다산밖에 없었어 다만 그들은...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와 이쯤되면 기본적인 일처리를 바라면 그쪽에선 까다롭다고 씅내는거 아닌가몰라 허
  • 작성자 글러 작성시간26.06.22 직계가면 다를줄알았는데 똑같.....주변 물어보면 마감급한걸 우선하는것같긴한데 덩달아 나도 마감급해질때가지 밀리니까ㅠㅠ차라리 신생소형이 나았어 내것만 집중해주니까
  • 답댓글 작성자 글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흑흑 밀리는거야 그럴수 있겠지만 연락이라도 좀 빠릿빠릿하게 제때 말해주면 좋게써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