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발과 사람은

작성자테리우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9 네 맞는말 입니다
    신발도 그렇고 편한사람이 최고죠^^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9 신발과 사람
    편치않으면 오래 함께하기 어렵죠~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신발은 편해야하는디..
    ㅠㅠ

    이뿐신 신고 댄스하고 싶은데

    발이 아파서리..

    마사이워킹화 샌들만이 발이 안아파서리 여름내내 그 샌들만신고 댄스햇답니다..

    그래도 너무나 행복햇다눈..

    그누구에게든
    편한사람이 되고싶어한답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