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과 사람은 작성자테리우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수현 작성시간26.06.19 네 맞는말 입니다신발도 그렇고 편한사람이 최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산 작성시간26.06.19 신발과 사람편치않으면 오래 함께하기 어렵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지니 작성시간26.06.19 그러게요.신발은 편해야하는디..ㅠㅠ이뿐신 신고 댄스하고 싶은데 발이 아파서리..마사이워킹화 샌들만이 발이 안아파서리 여름내내 그 샌들만신고 댄스햇답니다..그래도 너무나 행복햇다눈..그누구에게든 편한사람이 되고싶어한답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