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신발과 사람은

작성자테리우스|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현 작성시간26.06.19 네 맞는말 입니다
    신발도 그렇고 편한사람이 최고죠^^
  • 작성자 운산 작성시간26.06.19 신발과 사람
    편치않으면 오래 함께하기 어렵죠~
  • 작성자 영지니 작성시간26.06.19 그러게요.
    신발은 편해야하는디..
    ㅠㅠ

    이뿐신 신고 댄스하고 싶은데

    발이 아파서리..

    마사이워킹화 샌들만이 발이 안아파서리 여름내내 그 샌들만신고 댄스햇답니다..

    그래도 너무나 행복햇다눈..

    그누구에게든
    편한사람이 되고싶어한답니다..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