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수현
|
작성시간
26.06.19
네 맞는말 입니다
신발도 그렇고 편한사람이 최고죠^^
-
작성자운산
|
작성시간
26.06.19
신발과 사람
편치않으면 오래 함께하기 어렵죠~
-
작성자영지니
|
작성시간
26.06.19
그러게요.
신발은 편해야하는디..
ㅠㅠ
이뿐신 신고 댄스하고 싶은데
발이 아파서리..
마사이워킹화 샌들만이 발이 안아파서리 여름내내 그 샌들만신고 댄스햇답니다..
그래도 너무나 행복햇다눈..
그누구에게든
편한사람이 되고싶어한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