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한 공연 티켓 질문

작성자Vanya|작성시간24.03.25|조회수610 목록 댓글 2

제가 티켓 2장을 예매 했는데 한장을 친구한테 양도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제 명의로 예매했기 때문에 티켓 두장 모두 제 이름이 기입될텐데, 타인 명의의 티켓은 사용할 수 없나요?

 

아니면 기입된 이름 무관하게 티켓 한장 배송을 친구한테 보내서 명의가 달라도 티켓만 소지하면 입장 가능한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사베베 | 작성시간 24.03.25 예약자 상관없이 입장할 때 관람객 1인당 1장씩 소지하면 됩니다~ 그냥 친구분 댁으로 한장이 배송되게 주소 변경 해도 되고, 아니면 본인이 두장 다 받으시고 실물 티켓을 친구분께 전달해주셔두 되어요. (방법이랄 것이 없어요ㅋㅋㅋ)
    신분증 지참하고 본인 확인 하는 건 “티켓 배송 하고 난 뒤 예매한 티켓들을 현장 수령으로 받을 때” 만이에요. 그 뒤론 이 티켓 예매자가 누군지 아무도 검사 안합니다.
    친구분이랑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작성자Vany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4.03.25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