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살사베베작성시간24.03.25
예약자 상관없이 입장할 때 관람객 1인당 1장씩 소지하면 됩니다~ 그냥 친구분 댁으로 한장이 배송되게 주소 변경 해도 되고, 아니면 본인이 두장 다 받으시고 실물 티켓을 친구분께 전달해주셔두 되어요. (방법이랄 것이 없어요ㅋㅋㅋ) 신분증 지참하고 본인 확인 하는 건 “티켓 배송 하고 난 뒤 예매한 티켓들을 현장 수령으로 받을 때” 만이에요. 그 뒤론 이 티켓 예매자가 누군지 아무도 검사 안합니다. 친구분이랑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