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 이 구성음이 '솔시레파'고 에드립 할 때 '솔라시도레미파솔' 치면 되잖아요.
그럼 G7을 Gm7으로 바꾸면 어떻게 쳐야되요?
그럼 G7을 Gm7으로 바꾸면 어떻게 쳐야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효지니 작성시간 06.11.27 G7에서는 G믹소리디안을 치면되고 Gm에서는 G도리안을쓰면 되겠습니다..
-
작성자nunoh 작성시간 06.11.27 근데 G7을 Gm7으로 바꾼다는 표현이,,,아직 기초개념을 잡으셔야될듯
-
작성자메튜로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11.28 답변감사합니다.. 그런데 에드립연습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그냥 곡만 카피하고있는데 독학해서그런지 막막해서요^^;;
-
작성자scoyy 작성시간 06.12.26 g7을 g-7으로 턴어라운드하셧다면 믹소리디안의 b7을 강조해주면 b3과 3도를 어프로치의 느낌으로 지나가셔도 현대적인 사운드가 나오겠네여~`^^믹소리디안 b9,(b13),(#9)
-
작성자scoyy 작성시간 06.12.26 아님 g-7을 릴레이티드로보고 c7의 플레이를해주면 잼있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