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회 산악회(회장:조현홍 외7명)는 6월9일 (화) 정기모임을 하였다 회원 개인사정으로 참석이 저조하였으며 장소는
용추계곡으로 올라가다 중간지점 못가서 용추4교와5교 중간지점에서 좌측 방향 둘레길을 걸으며 중간 지점 몽유정 정자에서
휴식을 하고 길상사 뒷길로 하산하였다 약2시간 정도 소요되었다 적당한 운동으로 힐링하였으며 오찬은 용추골 장복가든에서
오리불고기와 반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단체사진
몽유정
정자에서 휴식
창원시내(대상공원)
코스모스 꽃이 ...
오리불고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