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218만원?

작성자새크라|작성시간25.10.03|조회수2,805 목록 댓글 15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얼마안남았다 | 작성시간 25.10.04 이런 사양도 오딘은 렉이 생깁미다 ㅅㄱ
  • 답댓글 작성자응원 | 작성시간 25.10.04 슈퍼컴도 오딘렉은 뚫을수 없다는 것이죠
  • 작성자무스티 | 작성시간 25.10.04 저런대말고 퀘존 가서 견적받으셈
  • 작성자호오오오 | 작성시간 25.10.04 윈도우 야매로 사면 만원에 복원도 되는데
  • 작성자으갸갸갸갸갹 | 작성시간 25.10.04 내가 9월 5일에 맞췄는데 7800x3d 에 5060ti 16기가로 맞췄는데도 205만원 들었는데 저건 너무 사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