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얼마안남았다
|
작성시간
25.10.04
이런 사양도 오딘은 렉이 생깁미다 ㅅㄱ
-
답댓글
작성자응원
|
작성시간
25.10.04
슈퍼컴도 오딘렉은 뚫을수 없다는 것이죠
-
작성자무스티
|
작성시간
25.10.04
저런대말고 퀘존 가서 견적받으셈
-
작성자호오오오
|
작성시간
25.10.04
윈도우 야매로 사면 만원에 복원도 되는데
-
작성자으갸갸갸갸갹
|
작성시간
25.10.04
내가 9월 5일에 맞췄는데 7800x3d 에 5060ti 16기가로 맞췄는데도 205만원 들었는데 저건 너무 사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