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딘1 중립이 투력 1 위네 ㅎㅎ

작성자오딘짜앙|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1 목록 댓글 3

보라 있는데 후덜덜 ㅡㅡ
투력 14만인데 왜 중립을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끼머리 | 작성시간 26.06.19 죠만간 자리 찿아갈듯요
    이전기간 끝나야 다들 자리잡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딘1로 들어오신거 같아요
  • 작성자뇨르드신섭 달리실분 | 작성시간 26.06.19 전섭 1위도 중립임 18투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