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1 중립이 투력 1 위네 ㅎㅎ 작성자오딘짜앙|작성시간26.06.19|조회수1,1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라 있는데 후덜덜 ㅡㅡ투력 14만인데 왜 중립을 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끼머리 | 작성시간 26.06.19 죠만간 자리 찿아갈듯요이전기간 끝나야 다들 자리잡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오딘1로 들어오신거 같아요 작성자뇨르드신섭 달리실분 | 작성시간 26.06.19 전섭 1위도 중립임 18투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