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심 오딘은

작성자뭔생각hay|작성시간26.06.19|조회수1,137 목록 댓글 10

운영만 좀 잘해주면 모바일게임 치곤 그래픽 퀄리티 지금 나오는 게임들 보면 앞으로 몇년은 타게임사에서 이런 퀄리티에 게임 나오기 힘들것 같은데 롱런하고 게임사도 더 해먹을수 있는데 아쉽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을가을 | 작성시간 26.06.19 올해도 오딘 연승은 순항입니다.
    컴투스 게임을 누가 기대함
  • 답댓글 작성자도멘 | 작성시간 26.06.19 기사 찾아보고 모르면 에이아이한테 기술적인면 비교해서 보세요 저도 오딘을 할거지만 발릴것 같아서 쓴거죠 그리고 개발을 컴투스가 하진않죠 오딘도 카카오가 개발했으면 누가함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tance | 작성시간 26.06.19 도멘 암만 뭐 대작 어쩌고저쩌고 5년동안 넘는게 하나도없었는데
    기술력이고 그래픽이고 5년동안 나온 수십게임중에 오딘넘는게없었을까요?ㅋㅋ
    그런거 기대할거였으면 진작따이고 퇴물소리들었지 못따요 못따
  • 답댓글 작성자도멘 | 작성시간 26.06.19 stance 솔직히 모바일 최적화보면 오딘보다 그래픽 앞서는거 없었죠 이제 나온다는게 큰거죠
    그리고 오딘을 못따면 우리한텐 제앙인데 왜그리 신나셨어요? ㅋㅋ 지금 운영/소통/없데이트에 흡족하신가 보네요
  • 작성자도멘 | 작성시간 26.06.19 그리고 이렇게 강력한게임이 나와야 우리한테도 좋죠
    이제 이런 무소통에 없데이트는 없을거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