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보조무기 클체때문에 75급하게 찍으려는데 투력질문좀

작성자슈박|작성시간26.06.20|조회수297 목록 댓글 4

지금 다행히 60렙 부캐릭 하나있어서 알브부터 퀘는 일단 밀면 될거같은데

부캐투력 60렙에 5.1만 이거든요?

본캐가 투력이 6.5만이에요

 

지감 10층은 자꾸 죽어서 안되고

메인퀘로 밀려는데 75까지 밀수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삥두 | 작성시간 26.06.20 일단 오늘 내일 해서 이번주꺼 지감 시간 9층에서 다 쓰시고 알브부터 메인퀘 하세요! 동전으로 밀다 무스펠 보스만 수동으로 해주시고 다음주 지감 시간+ 그다음주 지감시간 하시면 75 언저리 되실거 같은데요. 9층이 더 나을수도 있어요 그 투력은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9층해야겠네요
  • 작성자이노마 | 작성시간 26.06.20 패자부터 혼자 못 밀 듯 하니, 지원받아서 해야할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흠냐 아무튼 조언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