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행히 60렙 부캐릭 하나있어서 알브부터 퀘는 일단 밀면 될거같은데
부캐투력 60렙에 5.1만 이거든요?
본캐가 투력이 6.5만이에요
지감 10층은 자꾸 죽어서 안되고
메인퀘로 밀려는데 75까지 밀수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삥두 작성시간 26.06.20 일단 오늘 내일 해서 이번주꺼 지감 시간 9층에서 다 쓰시고 알브부터 메인퀘 하세요! 동전으로 밀다 무스펠 보스만 수동으로 해주시고 다음주 지감 시간+ 그다음주 지감시간 하시면 75 언저리 되실거 같은데요. 9층이 더 나을수도 있어요 그 투력은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9층해야겠네요
-
작성자이노마 작성시간 26.06.20 패자부터 혼자 못 밀 듯 하니, 지원받아서 해야할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흠냐 아무튼 조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