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조무기 클체때문에 75급하게 찍으려는데 투력질문좀

작성자슈박|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삥두 작성시간26.06.20 일단 오늘 내일 해서 이번주꺼 지감 시간 9층에서 다 쓰시고 알브부터 메인퀘 하세요! 동전으로 밀다 무스펠 보스만 수동으로 해주시고 다음주 지감 시간+ 그다음주 지감시간 하시면 75 언저리 되실거 같은데요. 9층이 더 나을수도 있어요 그 투력은
  •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9층해야겠네요
  • 작성자 이노마 작성시간26.06.20 패자부터 혼자 못 밀 듯 하니, 지원받아서 해야할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흠냐 아무튼 조언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