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용 부계정 만들었는데 이미 등록된 전화번호라고 뜨는데 작성자슈박|작성시간26.06.21|조회수29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기등록도 안되고 방법없나요? 번호 하나에 계정 2개 된다고 본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ㅁㄴㅇㄻㄴㅇㄹ3 | 작성시간 26.06.21 전번은 1개로만 기기등록될꺼에요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부계정용으로 생성할 방법은 없나요? 답댓글 작성자ㅁㄴㅇㄻㄴㅇㄹ3 | 작성시간 26.06.21 슈박 저는 스래서 부계정 인증한번받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