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용 부계정 만들었는데 이미 등록된 전화번호라고 뜨는데 작성자슈박|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ㅁㄴㅇㄻㄴㅇㄹ3 작성시간26.06.21 전번은 1개로만 기기등록될꺼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럼 부계정용으로 생성할 방법은 없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ㅁㄴㅇㄻㄴㅇㄹ3 작성시간26.06.21 슈박 저는 스래서 부계정 인증한번받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받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