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신섭용 부계정 만들었는데 이미 등록된 전화번호라고 뜨는데

작성자슈박|작성시간26.06.21|조회수276 목록 댓글 3

기기등록도 안되고 방법없나요?

 

번호 하나에 계정 2개 된다고 본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ㅁㄴㅇㄻㄴㅇㄹ3 | 작성시간 26.06.21 전번은 1개로만 기기등록될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럼 부계정용으로 생성할 방법은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ㅁㄴㅇㄻㄴㅇㄹ3 | 작성시간 26.06.21 슈박 저는 스래서 부계정 인증한번받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받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