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크 키우고 있는데
이번에 찬란한 원소의 용살자 원념 아크꺼 전무 나왔거든요..
원래 다음주 클체때 신캐나 인첸으로 클체하려고했는데..ㅠ
부케로 아크 전무를 인첸이나 신캐로 바꾸고
본케를 신케나 인첸으로 또 클체하는건 안되는거죠..?
일단 전무만 다크로 옮기고 다음 클체를 노려야하나..ㅠ
명중패시브땜에 일부러 저주의굴레 배워놓고 인첸으로 가려고했던건데...
이제보니 아크도 명중패시브 있네요. 아크는 비추죠..?
투력은 56000정도인데..
왜 다크만 명중패시브가 없지..
아 그리고 아크꺼 찬란한 원소의 용살자 원념 다크로 클체하면
다크 찬란한 원소의 용살자 원념으로 바뀌는게 맞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빛은빛 작성시간 26.06.21 두번 못해요..
1.먼저 인챈으로 넘어간다음 다음클체때 전무가져오거나
2.전무를 다크로 클체해서 전무사용하거나 둘중 하나입니다
아크 딜은 좋은데 유지력때문에 서릿발배우는거 아니라면 다크가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축복받은워리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냥.. 이번에는 부케로 아크 전무를 다크 전무로 클체만 해야겠네요.. 3개월 더 기다려죠머..ㅠㅠ
-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2 new
이번에는 무형만 가져오시고, 다음 클체 때까지 이것저것 준비를 하세요.
소서리스 스킬북이나 강화 스킬서들이 좀 비싸거든요.
근데, 신케는 항상 모든 케릭 중에 제일 비싸집니다.
클체 관련해서나 뭐든 유튜브에 가면 정보가 아주 많습니다.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쉽게 배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