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딘을 첨하는 유저인데요..
케릭 키우다가 40랩쯤 영웅 변신이 나와서 근데 현재 다크위자드고
영웅 컬렉은 인첸트리 입니다.
헌데 삭제 하려고 하니까 삭제가 안되네요 계시판 보니 50 랩 이상 부터 삭제가 가능하고요.
이거는 너무 기만 행위 같은데요 내케릭도 마음대로 삭제 못하나요
삭제하려면 일정 랩 까지 키우라니요 거 이거 5년이나 되었는데 너무하는거 아닙니까1!!
당장 수정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쎄 작성시간 26.06.22 new
접으소
-
작성자악당등장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5년 유지된 정책을 바꾸는것보다
다른겜을 알아보는기 빠를거 같은 -
작성자나야Ii 작성시간 26.06.22 new
병신
-
작성자사랑한다나의오딘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 좀 하고 말하세요
-
작성자오링직전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초보라서 당황하셨군요 고갱님 ... 근데요 좀 하시다보면 40레벨 50레벨정도는 몇시간사냥하면 금방올라가는 껌이라서
크게 문제 않됩니다요 지;금 투력이 낮으셔서 그러신데요 마음비우시고 천천히 하세요
참고로 투력 어느정도 8만정도 올리시면 새로 케릭키우시면 하루않에 70레벨이상 찍을수 있답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