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개발진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코알라사랑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뭔데욤 작성시간26.06.22 new 왜그런지 정말 모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쎄 작성시간26.06.22 new 접으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악당등장 작성시간26.06.22 new 너무 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5년 유지된 정책을 바꾸는것보다다른겜을 알아보는기 빠를거 같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야Ii 작성시간26.06.22 new 병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나의오딘 작성시간26.06.22 new 생각 좀 하고 말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링직전 작성시간26.06.22 new 지금 초보라서 당황하셨군요 고갱님 ... 근데요 좀 하시다보면 40레벨 50레벨정도는 몇시간사냥하면 금방올라가는 껌이라서크게 문제 않됩니다요 지;금 투력이 낮으셔서 그러신데요 마음비우시고 천천히 하세요 참고로 투력 어느정도 8만정도 올리시면 새로 케릭키우시면 하루않에 70레벨이상 찍을수 있답니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