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카카오개발진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코알라사랑해|작성시간26.06.22|조회수345 목록 댓글 6

이번에 오딘을 첨하는 유저인데요.. 

케릭 키우다가 40랩쯤 영웅 변신이 나와서 근데 현재 다크위자드고 

영웅 컬렉은 인첸트리 입니다. 

헌데 삭제 하려고 하니까 삭제가 안되네요 계시판 보니 50 랩 이상 부터 삭제가 가능하고요.

이거는 너무 기만 행위 같은데요 내케릭도 마음대로 삭제 못하나요 

삭제하려면 일정 랩 까지 키우라니요 거 이거 5년이나 되었는데 너무하는거 아닙니까1!! 

 

당장 수정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쎄 | 작성시간 26.06.22 new 접으소
  • 작성자악당등장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할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5년 유지된 정책을 바꾸는것보다
    다른겜을 알아보는기 빠를거 같은
  • 작성자나야Ii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신
  • 작성자사랑한다나의오딘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 좀 하고 말하세요
  • 작성자오링직전 | 작성시간 26.06.22 new 지금 초보라서 당황하셨군요 고갱님 ... 근데요 좀 하시다보면 40레벨 50레벨정도는 몇시간사냥하면 금방올라가는 껌이라서
    크게 문제 않됩니다요 지;금 투력이 낮으셔서 그러신데요 마음비우시고 천천히 하세요
    참고로 투력 어느정도 8만정도 올리시면 새로 케릭키우시면 하루않에 70레벨이상 찍을수 있답니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