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단 길드에
리즈 = 우주에 모오옥성
라인이 왜 중립길드 톡방에 있을까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작성시간 26.06.22 new
용사단, 마왕단인지 분들은 오랜 시간동안 보라 분들이랑 있었으니
당연히 보라쪽 아닐까요?? -
작성자구라왕빠강이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용사단까지 건드려 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시간 26.06.22 new
캡처 사진에 나와 있는데 뭘
건드려요 -
작성자디테 작성시간 26.06.22 new
용사는 중립 길드입니다.
보라·빨강 어느 라인이 있었을 때도 중립이었으며,
중립 길드인 만큼 용사 소속으로 최하층 굴베를 간 사람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시간 26.06.22 new
캡처를 해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