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딘 1섭 스파이

작성자Risener|작성시간26.06.22|조회수1,554 목록 댓글 7

용사단 길드에
리즈 = 우주에 모오옥성

라인이 왜 중립길드 톡방에 있을까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 작성시간 26.06.22 new 용사단, 마왕단인지 분들은 오랜 시간동안 보라 분들이랑 있었으니
    당연히 보라쪽 아닐까요??
  • 작성자구라왕빠강이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용사단까지 건드려 형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 작성시간 26.06.22 new 캡처 사진에 나와 있는데 뭘
    건드려요
  • 작성자디테 | 작성시간 26.06.22 new 용사는 중립 길드입니다.
    보라·빨강 어느 라인이 있었을 때도 중립이었으며,
    중립 길드인 만큼 용사 소속으로 최하층 굴베를 간 사람은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 작성시간 26.06.22 new 캡처를 해명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