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린이 각인 질문 작성자놉크릭|작성시간26.06.22|조회수5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 각인하다 포기했는데 이거3째 치뎀도 쓰나요? 아니면 무조건 명중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전기인 | 작성시간 26.06.22 new 명중으로 가셔야죵 작성자뭔생각hay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명중이요 초반에 타협없이 정석대로 가셔야 나중에 머리 안아픔 공격력 명중 무조건 챙겨 가세요 각인은 당장 끝내는게 아니라 천천히 길게 보고 가세유 형님 답댓글 작성자놉크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자본이여서 타협하면서 해보려 했는데 천천히 바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