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린이 각인 질문

작성자놉크릭|작성시간26.06.22|조회수532 목록 댓글 3

예전에 각인하다 포기했는데 이거3째 치뎀도 쓰나요? 아니면 무조건 명중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전기인 | 작성시간 26.06.22 new 명중으로 가셔야죵
  • 작성자뭔생각hay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조건 명중이요 초반에 타협없이 정석대로 가셔야 나중에 머리 안아픔 공격력 명중 무조건 챙겨 가세요 각인은 당장 끝내는게 아니라 천천히 길게 보고 가세유 형님
  • 답댓글 작성자놉크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자본이여서 타협하면서 해보려 했는데 천천히 바꿔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