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길던 2,4단계 원콤

작성자아르핵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962 목록 댓글 6

원콤 나는거 어떻게 피할 방법이 없을까요???

 

원콤 짜증나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루시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1인길드면 무적으로 씹어야댐..
  • 작성자발할랄라리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우트 기둥을 최우선으로 뿌셔야함
  • 작성자고디즈 | 작성시간 26.06.23 new 2,4단계는 기둥 없지않나
  • 작성자니계정깨끗하니?신고해볼까?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저희 길드원들이 하도 못잡고 있길래..
    길드 복귀해서 딱 1번 돌고 대충 감 잡고 설명해준 이후로 공략이 완료함.

    1. 위에 말씀대로 4개 기둥 중 : 우트 = 전멸기라 무조건 부셔야하고, 4개 중에 제일 늦게 뜸..

    2. 빨강색도 무조건 부셔야함..

    ㄴ 빨강색 = 칼든 보스 (들어가자마자 서있는 보스) 놈이 광역 스킬 쓰면, 원콤 나는데..
    그 원콤이 나는 이유는 빨강색 동상 때문임...
    그게 공격력 올려주는 것인지라...
    2개는 무조건 부셔야하고..

    왜냐면, 제가 실험을 길드 복귀하고, 그걸 부셨을때랑 안 부셨을때랑
    실험을 해보니.. 부셨을땐 광역에 원킬이 안뜨고, 못 부셨을땐 광역에 원킬이 났었음..


    3. 힐러가 있다면?? = 엘리라고 있는데, 그거 안부수면 힐 채우는 양이 적은지라..
    기본적으로 빨강색 , 엘리(초록색), 우트는 부수세요.

    파란색은 hp 회복 같긴한데..
    그건 딱히 안부수고 진행해도 될듯?;;

  • 작성자호우야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빨강깨면 딜이적게들어오는구나 꿀팁 ㄱㅅ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