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작성자오딘초보아재|작성시간26.06.23|조회수1,038 목록 댓글 6

내일 신섭 오픈할때 해보려하는데 사전예약한상태에서 신서버 내일 하면 보상 주는거 맞나요..?? 

 

오딘첨해보는데 신케 해도 될지..츄천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굿잡스오틱 | 작성시간 26.06.23 new 무형보단 현실적으로 아바타하고 날탈것이 좋지않나요?클체 할필요도없고~
  • 답댓글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굿잡스오틱 아바타나 탈 것은 리세로 얼마든지 모을 수 있지만,
    무형은 투자 없이는 전설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뽀대 면에서 가장 도드라지기도 하구요.
  • 작성자오딘초보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존에 키우던것도 없어서 무지성인데 직업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또 다클라를 해야하는지..그리고 현질하면 뭐부터 사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게 시작하면 돈만 줄줄 새고 늘 이중 지출에 시달립니다.
    지금이라도 유튜브 검색으로 초보자 육성 영상들 보세요.
    검색만 하면 정보는 넘치게 나옵니다.
  • 작성자행운조각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초보면 아바타 전설하고 (리셋용 공속 좋아요)

    원거리 추천드립니다 세크 헌터 인첸

    근접은 과금용 입니다 다른게임도 그렇겠지만

    무기 형상 좋구요

    랩올려서 60랩 무한리셋 합성으로 해야합니다

    다이아 💎 1+1 랑

    일주일 7일 다이아 주는거 사서

    최소 노통6강~7강 무기 등등

    사다가

    니다셋 구입하다가

    전설 넘어가야해요

    꾸준히 2년 3년이상 하다보면

    무과금아닌이상

    6~7만 만 정도 나오구요

    수집등 오딘 유투브 보면서

    키우면 잼납니다

    리셋 60 65. 70. 72 80 랩 키우거에 따라

    킹딘 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