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사전예약하고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작성자오딘초보아재|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하고 싶은 케릭 하시는 게 만족도나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초기 똥케들만 피하면)
    신섭이면 과금을 조금이라도 하셔야 수월하게 키우실 수 있을 거에요.
    전설 소환권은 1순위 무형, 2순위 아바타로 추천드리고~
    본인 직업 게 아니더라도 60랩에 클체를 통해 가져올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용!!
  • 답댓글 작성자 굿잡스오틱 작성시간26.06.23 new 무형보단 현실적으로 아바타하고 날탈것이 좋지않나요?클체 할필요도없고~
  • 답댓글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굿잡스오틱 아바타나 탈 것은 리세로 얼마든지 모을 수 있지만,
    무형은 투자 없이는 전설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뽀대 면에서 가장 도드라지기도 하구요.
  • 작성자 오딘초보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기존에 키우던것도 없어서 무지성인데 직업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또 다클라를 해야하는지..그리고 현질하면 뭐부터 사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그렇게 시작하면 돈만 줄줄 새고 늘 이중 지출에 시달립니다.
    지금이라도 유튜브 검색으로 초보자 육성 영상들 보세요.
    검색만 하면 정보는 넘치게 나옵니다.
  • 작성자 행운조각사 작성시간26.06.23 new 초보면 아바타 전설하고 (리셋용 공속 좋아요)

    원거리 추천드립니다 세크 헌터 인첸

    근접은 과금용 입니다 다른게임도 그렇겠지만

    무기 형상 좋구요

    랩올려서 60랩 무한리셋 합성으로 해야합니다

    다이아 💎 1+1 랑

    일주일 7일 다이아 주는거 사서

    최소 노통6강~7강 무기 등등

    사다가

    니다셋 구입하다가

    전설 넘어가야해요

    꾸준히 2년 3년이상 하다보면

    무과금아닌이상

    6~7만 만 정도 나오구요

    수집등 오딘 유투브 보면서

    키우면 잼납니다

    리셋 60 65. 70. 72 80 랩 키우거에 따라

    킹딘 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