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신섭 오픈할때 해보려하는데 사전예약한상태에서 신서버 내일 하면 보상 주는거 맞나요..??
오딘첨해보는데 신케 해도 될지..츄천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굿잡스오틱 작성시간 26.06.23 new
무형보단 현실적으로 아바타하고 날탈것이 좋지않나요?클체 할필요도없고~
-
답댓글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3 new
굿잡스오틱 아바타나 탈 것은 리세로 얼마든지 모을 수 있지만,
무형은 투자 없이는 전설 얻기가 쉽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뽀대 면에서 가장 도드라지기도 하구요. -
작성자오딘초보아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기존에 키우던것도 없어서 무지성인데 직업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또 다클라를 해야하는지..그리고 현질하면 뭐부터 사야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3 new
그렇게 시작하면 돈만 줄줄 새고 늘 이중 지출에 시달립니다.
지금이라도 유튜브 검색으로 초보자 육성 영상들 보세요.
검색만 하면 정보는 넘치게 나옵니다. -
작성자행운조각사 작성시간 26.06.23 new
초보면 아바타 전설하고 (리셋용 공속 좋아요)
원거리 추천드립니다 세크 헌터 인첸
근접은 과금용 입니다 다른게임도 그렇겠지만
무기 형상 좋구요
랩올려서 60랩 무한리셋 합성으로 해야합니다
다이아 💎 1+1 랑
일주일 7일 다이아 주는거 사서
최소 노통6강~7강 무기 등등
사다가
니다셋 구입하다가
전설 넘어가야해요
꾸준히 2년 3년이상 하다보면
무과금아닌이상
6~7만 만 정도 나오구요
수집등 오딘 유투브 보면서
키우면 잼납니다
리셋 60 65. 70. 72 80 랩 키우거에 따라
킹딘 됩니다 뉴비는 언제나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