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글 런쳤다는 애들 이거 보고 해명좀요

작성자오딘이재밌어|작성시간26.06.23|조회수1,987 목록 댓글 11

이러고 첫날 찍으니 막날 도망가셨는데 

 

해명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기억니은디귿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뿌구 네 그래서 보라가 빨강처럼 탈주하고 매번 내분나고싸우고 하던가요 결국 망한게 더 대단한것같은데 ㅋㅋㅋ 지금 파랑한테 흡수당한게 현실아님?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뿌꾸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억니은디귿 너네 캐릭들 우리한테 흡수당한건 어케 생각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뿌꾸뿌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뿌구 옛날 일 꺼내봐 ?연합모집중 시절 보라 나오고 독자적인 노선 걷는다카더만 한시즌 맞고 다시 보라 들어간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기억니은디귿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뿌구 근데 뿌꾸님은 캐릭도없다면서 왜이리 흥분을해요 아니그냥 이런저런이야기하지말고 그냥망한빨강 인정하고 탈주는 보라보다 빨강이 네배이상 많은데 휴 듣고싶고 보고싶은것만보는구나
  • 답댓글 작성자누구여 | 작성시간 26.06.23 new 뿌꾸뿌구 무랑s님 언급 NO 정도가 아니에요 그때당시 강글 길드 운영진들이랑 전설(조범랑님)길드에 합류하겠다고 다 얘기 끝난상황에서 템 다 받아놓고 인원들 다 꼬셔서 빨강간다고 얘기하고 역겹네 어쩌네 저쩌네 이러면서 욕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