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형님들 노트북 질문입니다.

작성자미니초코바|작성시간26.06.23|조회수274 목록 댓글 3

 

오딘 복귀를 하면서 노트북으로 할려구 합니다

 

인텔 코어 i7-7700HQ CPU

NVIDIA GeForce GTX 1050Ti

SSD-256G

HDD- 1T

RAM- 8G x 2개

 

이 정도 사양이면 무리없이 잘 돌아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베리베리e | 작성시간 26.06.23 new 노트북은 기본적으로 데스크탑보다 성능 자체가 떨어질수밖에 없습니다.
    시피유, 쿨링, 그래픽 카드등 크기가 큰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윗븐 사양대로라면 낮은 등급으로는 돌아갈수 있을듯 한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 작성자고길동네한바퀴 | 작성시간 26.06.23 new 1클라냐 2클라냐에 따라 다른데
    2클라 기준 레노버 리전프로 라이젠5 5600급 3070급으로 돌리면 비행기 이륙하는 소음남
    쿨링팬 존나 돌아감 못참고 중고나라행함
  • 작성자냅둬라 | 작성시간 26.06.23 new 뭐 스로틀링 걸려서 시간지나면 렉 많이 걸릴 사양 같습니다 오딘은 코어 스레드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픽카드 1060 정도는 되야 1계정 최저옵션으로 돌아갈것 같아요 저도 노트북 돌리다가 렉생겨서 안돌립니다 걍 폰 3개4개로 정리 하시죠 컨트롤 듸지게 해봐야 그때 뿐이고 다계정 돌려서 스펙으로 찍어누르는게 이게임의 묘미 입니다 리세도 해야할텐데 노트북 귀찮아서 하시것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