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강글 옹호하는분들 보세요

작성자누구여|작성시간26.06.23|조회수1,239 목록 댓글 9

예전 카톡글 가져와서 비교 하는데 이건 애초부터 비교자체가 안되는거 아닌가요?
이번 섭이전 시작하자마자 몇몇분들 강글합류했죠
근데 버리고 런친거죠
파파님 카톡글 당시 빨강에서 합류한 인원있었나요? 잘몰라서요 ㅎㅎ
거기에 메이저4대서버(오딘 프레이아 토르 헤임달) 3%성 먹고있는데 런쳤다?

그리고 제가 전력상 애로해운대vs강글 비교했을때 강글쪽으로 15~16만투 2~3캐릭정도만 지원왔어도 애로해운대 힘들었을것같아 보였거든요?

자꾸 무랑님 언급해서 죄송한데 무랑님은 이전시작하자마자 오8 입성해서 지원 못갔다고 논외로 칩시다
근데 어제 애로해운대+해운대P 몇분 토7찍은이후 서버 마감뜨고 오전에 1번 임박으로 바뀌었다가 다시 마감
오후에 1번 임박으로 바뀌고 마감 다시 뜨긴했지만
22시부터는 임박 마감 계속 와리가리 치던데 ㅎㅎ 충분히 고투지원 받으려면 받았을겁니다
참고로 저도 토7가려다가 강글길탈박는거 보고 안갔네요
>>>>보라 고투분들 이전 막바지에 다른서버로 이전가신건 어찌 설명 하실런지 ㅎㅎ

고투지원... 내가 고투여도 강글이면 패스 했을껄요
가면 뭐해 미떼 궁니르7강 도전하는데 파편셔틀이나 해야할것이고 뒷다마나 털릴건데....

서버쟁이 큰의미도 없고 재미도 없다?
ㅋㅋㅋㅋㅋ 그럴거면 라인을 뭐하로함? 그냥 프린세스키우기나 타마고치를 키우는게 더 재미있을겁니다
그리고 그렇게 생각하는데 구이농님이랑 트러블생겨서 보라합류한 포항불곰님은 왜 한울길드 지원 보냈나요?ㅎㅎ

그냥 강글이라서 고투지원 안갔다고 그렇게 보입니다 ㅎㅎㅎ

자업자득!!! 행실을 똑바로 해라 미떼야 그리고 미떼부주야 말도안되는 짓좀 그만해
미떼캐릭 잡으니깐 지가 돈써서 키운줄아나봐?ㅋ
겁나 없어보여 ㅋㅋㅋㅋ
그리고 디코에서 연합 욕 좀 그만해!!
내가 지금 무슨말하는지 알지? 전부 너네디코서 얘기한거잖아?ㅋㅋㅋㅋ
"이번주 지옥 무과금이라서 연합인거 확인하고 죽여라 막죽이면 안됩니다~~ " 이지랄 ㅋㅋㅋ
무과금 아니면 막죽여도 괜찮냐?ㅋㅋㅋㅋ

그리고 듣자하니 지금 토7에서 남은캐릭 미떼부주가 잡는거라면서? 3달에 80만다이아 받고 캐릭 오픈해줬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해라 ㅋㅋㅋㅋ 보너스 받을지도 모르잖아 ㅋㅋㅋ
반박시 님들말이 맞지만 반박하기전에 님들이 강쪽이네 합류해서 파편셔틀해보시던가요 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누구여 니들이 자꾸 일기장마냥 적으니까 닥치라고 적는거지 적당히 하자 거기 단톡방가서 놀아
  • 답댓글 작성자호로록짭짭 | 작성시간 26.06.23 new 관심 없는데 클릭은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호로록짭짭 거슬려
  • 작성자괴물쥐팬 | 작성시간 26.06.23 new 존잼인데..ㄷㄷ
  • 작성자호로록짭짭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솔직히;;; 이번에 해운대 투력 vs 강글 비등비등 했는데;;; 이렇게도 안싸운다??? 강글 서버쟁 했는지 안했는지 잘 모르지만
    해운대는 이전 시즌에서도 쟁 했던 분들인데;;; 해운대 전력이 100 : 강글이 0이였으면 런이 맞지; 근데 5:5 아님 6:4 정도로 봤는데
    런친다? 그럼 강글이 딜찍 누 하는 정도 아니면 쟁 안하겠단 소리임~ 그리고, 남은 인원한테 세금 업무 주고 런친건 진심 ㄱ ㅐ 찐따
    마인드다... 내가 남아있는 인원이였으면 다야 들고 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