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섭나와서 해보려고 하는데
2클라해서 얻는 이점이 뭔가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거니짱 작성시간 26.06.23 new
오딘이 왜 쌀먹이 안됌? 덜 되는것뿐.
그리고 1인길던 돌리는 시절에는
지금보다 더 잘됐음. -
작성자노을가을 작성시간 26.06.23 new
핵과금 아닌이상 50렙 부터 명중딸려서 메인퀘스트 진행불가
그때부턴 파티로 메인 미는데 파티구하는 수거러움을 덜죠.
리세할때도 편하구요 -
작성자새꾸리 작성시간 26.06.23 new
잇점이라기 보다.. 다마고치 게임이라서 숙제 끝내면 할 게 없뜸~
-
작성자거니짱 작성시간 26.06.23 new
린라는 다 클라가 압도적으로 유리함.
게임사가 다클라 막고
원클라 투클라 제한을 두는
이유는 있는것임. -
작성자프리Day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죠
출석보상 두번까는 재미
본캐에 템 밀어주기도 가능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