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딘 2클라하는 이유가 뭔가요?

작성자까리보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1,215 목록 댓글 8

신섭나와서 해보려고 하는데

2클라해서 얻는 이점이 뭔가요?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거니짱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딘이 왜 쌀먹이 안됌? 덜 되는것뿐.
    그리고 1인길던 돌리는 시절에는
    지금보다 더 잘됐음.
  • 작성자노을가을 | 작성시간 26.06.23 new 핵과금 아닌이상 50렙 부터 명중딸려서 메인퀘스트 진행불가
    그때부턴 파티로 메인 미는데 파티구하는 수거러움을 덜죠.
    리세할때도 편하구요
  • 작성자새꾸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잇점이라기 보다.. 다마고치 게임이라서 숙제 끝내면 할 게 없뜸~
  • 작성자거니짱 | 작성시간 26.06.23 new 린라는 다 클라가 압도적으로 유리함.
    게임사가 다클라 막고
    원클라 투클라 제한을 두는
    이유는 있는것임.
  • 작성자프리Day | 작성시간 26.06.23 new 재미죠
    출석보상 두번까는 재미
    본캐에 템 밀어주기도 가능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