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2클라하는 이유가 뭔가요? 작성자까리보이|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Yongttuso 작성시간26.06.23 new 쌀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봉 작성시간26.06.23 new 2번째 계정이 은근 돈을 많이 벌어다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1드7븐 작성시간26.06.23 new 뭔쌀먹 ㅋㅋㅋㅋ혼자하는사람들 은근많음 본캐 7.7 부캐 7.2 임그냥 혼자 파던돌고 다마고치하는거지 템사면서 좋은템먹으면 옴기고 팔고 스펙업하고 이겜이 쌀먹이 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거니짱 작성시간26.06.23 new 오딘이 왜 쌀먹이 안됌? 덜 되는것뿐.그리고 1인길던 돌리는 시절에는지금보다 더 잘됐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을가을 작성시간26.06.23 new 핵과금 아닌이상 50렙 부터 명중딸려서 메인퀘스트 진행불가그때부턴 파티로 메인 미는데 파티구하는 수거러움을 덜죠.리세할때도 편하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꾸리 작성시간26.06.23 new 잇점이라기 보다.. 다마고치 게임이라서 숙제 끝내면 할 게 없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거니짱 작성시간26.06.23 new 린라는 다 클라가 압도적으로 유리함.게임사가 다클라 막고원클라 투클라 제한을 두는이유는 있는것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리Day 작성시간26.06.23 new 재미죠출석보상 두번까는 재미본캐에 템 밀어주기도 가능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