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9섭인데 미스틸 사려고 했는데 비싼거같아서
다이아는 미스틸 살 돈은 되거든요?
근데 좀 비싼거 같아서 판매자랑 딜 좀 보려고 전창 치는데 닿지 않아서 헤임달로 눈돌아갔어요
뭘 사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건 저도 공감합니다 ㅠ
-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작성시간 26.06.23 new
형님 그냥 사세요.. 원하시는 가격이랑 3만 차인데.. 지금 오강석 토무석 기댓값이 있어서 비싸긴 한데 영 못 살 가격은 아니구 누군가는 27만에 째려보고 있을수 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나 귀얇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거스름돈은넣어둬 작성시간 00:29 new
슈박 그랜저 살 돈 모았는데 대기기간 없이 계약 하러 갔더니 소나타 풀옵 가격이 괜찮게 나왔다고 사실건가여?.. 심지어 8헴달 세공도 다시 해야되는데.. ㅎㅎ
-
작성자우리지금만낭 작성시간 03:36 new
세공값 붙은거 같은데 8헴보단 미스틸 사긴 해야죠..
요즘은 미스틸이 아~주 희귀템은 아니라 가격이 좀 아쉽긴하지만, 제 개인 성향으론 저정도 차이면 세공도 괜찮고 클체 없고 배달 없이 매물 있을때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