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직은 몇랩에 하죠????

작성자ballysy|작성시간26.06.23|조회수486 목록 댓글 2

답좀주세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직은 아바타만 있으면 아무때나 되는뎁쇼? 클체말하시는거면 60렙이구요
  • 작성자노을가을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인 퀘스트 밀다보면 10렙쯤에 합니다.
    같은 계열에 있는 아바타만 입으면 전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