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은 몇랩에 하죠???? 작성자ballysy|작성시간26.06.23|조회수48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좀주세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박 | 작성시간 26.06.23 new 전직은 아바타만 있으면 아무때나 되는뎁쇼? 클체말하시는거면 60렙이구요 작성자노을가을 | 작성시간 26.06.23 new 메인 퀘스트 밀다보면 10렙쯤에 합니다.같은 계열에 있는 아바타만 입으면 전직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