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길드 게시판

서버이전 길드인원 모집글에

작성자오로나민씨|작성시간26.06.14|조회수358 목록 댓글 2

대도시서버면 모집글 올리지마세요

 

어차피 이전 못갑니다 ㅋ

 

저번 이전부터 오딘9 프7 등등 대도시 서버에서 나가는 인원은 다수라도 들어간 인원 0명입니다

 

그냥 나가지말고 꿀빠세요 나가는순간 지옥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팀 | 작성시간 26.06.14 해당글에 동의하는중
  • 작성자나는디펜더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저번시즌 오딘9나 프레7 가려고했다가 티르4오게됬는데 서버 닫히는 1분전까지 시도했으나 실패했습니다
    이번 이전도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