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이전 길드인원 모집글에 작성자오로나민씨|작성시간26.06.14|조회수3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도시서버면 모집글 올리지마세요 어차피 이전 못갑니다 ㅋ 저번 이전부터 오딘9 프7 등등 대도시 서버에서 나가는 인원은 다수라도 들어간 인원 0명입니다 그냥 나가지말고 꿀빠세요 나가는순간 지옥입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팀 | 작성시간 26.06.14 해당글에 동의하는중 작성자나는디펜더 | 작성시간 26.06.14 저도 저번시즌 오딘9나 프레7 가려고했다가 티르4오게됬는데 서버 닫히는 1분전까지 시도했으나 실패했습니다이번 이전도 동일하다고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