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버 & 직업 게시판

전투력 5만따리 디트 클체 고민

작성자밝고환하게|작성시간26.06.18|조회수334 목록 댓글 7

남자 캐릭터 해보고 싶은데 클레스 추천 받습니다

그리고 클체 시 사냥 효율 많이 떨어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초이 | 작성시간 26.06.18 밝고환하게 디트 클체고민 이라 적어놓고
    내용에 남캐해보고싶다고하면
    당연히 디트로 클체하고싶어하는줄 알죠..
  • 답댓글 작성자밝고환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파초이 죄송합니다 ㅠ ㅠ
  • 작성자비틱글에는 점세개만 찍어줌 | 작성시간 26.06.18 5년된 게임인데 하고 싶은거 하는게 맞음
  • 작성자헤으으응 | 작성시간 26.06.18 디트가 고투에서는 1티어가 맞는데,
    5만정도면 썬브 클체정도? 가 최선인거같음
    프붕이는 초고투 아니면 매력없음.
    썬브 실드도 계속쓰고 커져라도 있고 성능 준수함
    디펜더는 단단해지는거 보고싶다 하면 하는걸 추천하고
    버서커는 쳐다도 보지마셈
    그리고 근붕이는 뭐다? 병신이다.
    걍 한 50만원 쓴다생각하고 캐릭하나 떠와요
    50만원이면 6~7만 초반대 구할수있을거같음
  • 작성자토실곰 | 작성시간 26.06.18 저두 성능따지고 머리로는 디트지만!
    버서커 키웁니다 ㅋㅋ
    남캐에 갑옷입어야하고 칼을 들어야합니다.
    버서커 vs 디펜 둘중에 하나뿐이져..
    두개중에 더 맘이 시키는 버서커 키우고있고
    뭐 자기만족으로 키우는거라 후회는 없습니다 ㅋㅋ
    썬브 프붕 둘다 망치라 제 기준엔 부합하지 않더라규여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