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나겔링질문

작성자탁구왕김당구|작성시간26.06.08|조회수508 목록 댓글 5

오딘5섭인데 1.5만다야 있습니다

나겔링 3~4강정도 사고 또 뭐사는게 좋을까요??평원반지 5강 끼고 있는데
공격력차이가 2?3? 정도ㅠ차이날 것 같습니다 큰차이가 있겠습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릉푸릉빛나리 | 작성시간 26.06.08 나겔은 명중 4보고 사는거라 명중 값이라 생각하심이
    뚝배기 10강 ㄱㄱ
  • 답댓글 작성자탁구왕김당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런가요 그럼 가격은 어크정도가 적당할까요?? 3강 정도하고ㅜ10강 녹뜍 사면 될것같은데
  • 작성자천분에일 | 작성시간 26.06.08 나겔링 명중도 오릅니다. 치뎀도 오릅니다
    일반 반지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 작성자미스티 | 작성시간 26.06.09 나겔링 맞추고나면, 황불장이 가성비죠^^
    공격력도 중요하지만, 명중이 1순위고~
    치명타 확률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따라줘야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해집니다.
    공격력 아무리 높아봐야 치명타 안터지고 스킬 쿨 때문에 평타질 하고 있으면 비효율~
  • 작성자entic33 | 작성시간 26.06.09 4나겔 세공 공3 / 1.3적당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