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겔링질문 작성자탁구왕김당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푸릉푸릉빛나리 작성시간26.06.08 나겔은 명중 4보고 사는거라 명중 값이라 생각하심이뚝배기 10강 ㄱ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탁구왕김당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런가요 그럼 가격은 어크정도가 적당할까요?? 3강 정도하고ㅜ10강 녹뜍 사면 될것같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분에일 작성시간26.06.08 나겔링 명중도 오릅니다. 치뎀도 오릅니다일반 반지하고는 차원이 다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스티 작성시간26.06.09 나겔링 맞추고나면, 황불장이 가성비죠^^공격력도 중요하지만, 명중이 1순위고~치명타 확률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따라줘야 효율적인 사냥이 가능해집니다.공격력 아무리 높아봐야 치명타 안터지고 스킬 쿨 때문에 평타질 하고 있으면 비효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tic33 작성시간26.06.09 4나겔 세공 공3 / 1.3적당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