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클체 질문 드려도 될까요?

작성자울상기리보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458 목록 댓글 7

현재 스나를 키우고 있고, 스나 스킬 다 배우고 폭발화살(제작)까지 배웠는데 이번 클체 때 매의 눈 매물이 없어 매의 영혼을 구매 했는데 아바타만 헌트로 갈아 끼고 매의 영혼 배운 후에 헌트에서 스나로 클체 하면서 매의 영혼만 매의 눈으로 바꾸고 싶은데 가능할까요?엑티브 스킬은 어차피 헌트에도 다 배워 져 있는 상황이라 제작 스킬만 날리는 셈인데 제작스킬만 날리고서라도 영패 가져오는게 맞는지 여쭙습니다!

 

1.압타만 교체 후 영패만 가져오는게 가능한지

2.가능하다면, 제작스킬을 포기하고서라도 영패를 가져오는게 맞는 선택인지(제작액티브스킬+매의 영혼가격+클체비용 감안)

 

선배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ㅠ

현재 5.4 투력이라 리세 생각하면 스나로 계속 있는게 맞는 것 같아서....매우 고민이 됩니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ノ떠돌이 검객メ | 작성시간 26.06.17 울상기리보이 아닙니다~ 패시브는 전체를 다 바꾸거나 아니면 그냥 냅두거나 입니다.

    액티브는 무조건 맞교환
    패시브는 맞교환을 하거나 안하거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 고로 영웅패시브 하나만 넘기는건 안되고
    넘길거면 스나 헌트에서 배운 희귀패시브도 다 교환해야하는데 이 비용이 더 드는겁니다
  • 작성자파초이 | 작성시간 26.06.17 클체때 매의 눈 패시브를 스나패시브로 가져오실꺼면
    한시즌 헌트갓다가 다시와야합니다
    압타만 헌트리스로 끼고 패시브 배우고
    클체나왔을때 스나로 바꿔버리면
    스킬은 다 맞교환입니다
  • 작성자누구여 | 작성시간 26.06.17 말씀대로 하는거면 불가능입니다
    스나에서 헌트로 클체후 패시브 배우고 한시즌 헌트로 지낸후 이후 클체나오면 다시 스나가는건 가능해요
  • 작성자도멘 | 작성시간 26.06.17 뭔 한시즌 소리지 한캐릭에 두클래스 스킬 다배웠다는 소리 아님? 그럼 아바타 바꾸고 영웅 배우고 클체하면 되는데
  • 작성자울상기리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아!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결국 헌트를 가야하네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