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클체 질문 드려도 될까요?

작성자울상기리보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ノ떠돌이 검객メ 작성시간26.06.17 1. 영패를 가져오는건 가능한데
    2. 일단 클체 비용을 잘못 계산하셔서 정리해드립니다.

    클체시 스킬은 맞교환되는데
    희귀패시브 3개 = 75x3=225증표=11,250다야
    (스나가 제작 패시브를 배웠기 때문에)
    헌트에서 배운 영패 300증표 = 1.5만다야

    가 발생합니다.

    9,600다야는 어떻게 계산한 결과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10.9만원 + 매의영혼 구매한 다야값만큼 매의눈이 값어치가 있을지 생각해보시고 결정하면 좋겠습니다!
    (만약 그래도 클체를 하시겠다면 쌩다야로 하지 마시고 패키지 주화 하나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 울상기리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일단 9600다야는 훨씬 넘네요...패시브는 선택이 되는걸로 알고 있어서 헌트 압타만 끼고 매의 영혼만 가져오면 공짜 증표 200에 100개만 더 구매하면 되지 않나요..?아직 시작한지 6개월 밖에 되지 않아서 질문이 조잡스러운 점 죄송합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 ノ떠돌이 검객メ 작성시간26.06.17 울상기리보이 아닙니다~ 패시브는 전체를 다 바꾸거나 아니면 그냥 냅두거나 입니다.

    액티브는 무조건 맞교환
    패시브는 맞교환을 하거나 안하거나만 선택 가능합니다
    >> 고로 영웅패시브 하나만 넘기는건 안되고
    넘길거면 스나 헌트에서 배운 희귀패시브도 다 교환해야하는데 이 비용이 더 드는겁니다
  • 작성자 파초이 작성시간26.06.17 클체때 매의 눈 패시브를 스나패시브로 가져오실꺼면
    한시즌 헌트갓다가 다시와야합니다
    압타만 헌트리스로 끼고 패시브 배우고
    클체나왔을때 스나로 바꿔버리면
    스킬은 다 맞교환입니다
  • 작성자 누구여 작성시간26.06.17 말씀대로 하는거면 불가능입니다
    스나에서 헌트로 클체후 패시브 배우고 한시즌 헌트로 지낸후 이후 클체나오면 다시 스나가는건 가능해요
  • 작성자 도멘 작성시간26.06.17 뭔 한시즌 소리지 한캐릭에 두클래스 스킬 다배웠다는 소리 아님? 그럼 아바타 바꾸고 영웅 배우고 클체하면 되는데
  • 작성자 울상기리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아!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결국 헌트를 가야하네요..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