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딘 1서버 이전 가능한가요? 작성자오딘짜앙|작성시간26.06.17|조회수2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또 닫는건가요?오딘 1서버나 9서버 가고 싶은데좀 여유 있게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심플리 | 작성시간 26.06.17 오딘1이 유저 많나요? 템거래량도 많나요?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사람 많아서 그나마 나아요 근데 라인이 약해서 템은 잘 안풀리는거 같아요 작성자쿠오오5 | 작성시간 26.06.17 오1,9 지금 다생성제한이에요딴데알아보세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