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이번에 오딘 1서버 이전 가능한가요?

작성자오딘짜앙|작성시간26.06.17|조회수292 목록 댓글 3

또 닫는건가요?

오딘 1서버나 9서버 가고 싶은데
좀 여유 있게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심플리 | 작성시간 26.06.17 오딘1이 유저 많나요? 템거래량도 많나요?
  • 답댓글 작성자오딘짜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사람 많아서 그나마 나아요 근데 라인이 약해서 템은 잘 안풀리는거 같아요
  • 작성자쿠오오5 | 작성시간 26.06.17 오1,9 지금 다생성제한이에요
    딴데알아보세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