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들 조금 읽다보니.. 고민이 되는데요
워낙 힐계열 좋아해서 새크인가.. 그걸 하려고 햇는데
새로 나오는 신캐도 좋아보이고..
사냥유저입니다.. 1계정만 할거구요...
무소과금 입니다.. 뉴비도 어렵지않게 할수 잇는 직업이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조언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응원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섭하면
템 스킬 못구해요
일년 동안 감옥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아..그래두.. 구섭은 이미 위에계신분들이라고 해서 초보진입하기가.. ㅠㅠ
-
작성자Boogle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신캐 추천 새크가 현제 1top이긴한데 모션이 좀 답답함 신캐 평타치는거 보니 사냥+리세 상당히 좋아보임
-
작성자chanodin1 작성시간 26.06.23 new
힐러를 좋아하시면 새크하셔야죠 뭐.. 전체적인 성능도 좋고 프리스트계열에서 0티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