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답변 게시판

내일 신섭 하려고하는 뉴비입니다

작성자음콩|작성시간26.06.23|조회수724 목록 댓글 13

글들 조금 읽다보니.. 고민이 되는데요

워낙 힐계열 좋아해서 새크인가.. 그걸 하려고 햇는데

새로 나오는 신캐도 좋아보이고..

사냥유저입니다.. 1계정만 할거구요...

무소과금 입니다.. 뉴비도 어렵지않게 할수 잇는 직업이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조언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응원 | 작성시간 26.06.23 new 신섭하면
    템 스킬 못구해요
    일년 동안 감옥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음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그래두.. 구섭은 이미 위에계신분들이라고 해서 초보진입하기가.. ㅠㅠ
  • 작성자Boogle | 작성시간 26.06.23 new 무조건 신캐 추천 새크가 현제 1top이긴한데 모션이 좀 답답함 신캐 평타치는거 보니 사냥+리세 상당히 좋아보임
  • 작성자chanodin1 | 작성시간 26.06.23 new 힐러를 좋아하시면 새크하셔야죠 뭐.. 전체적인 성능도 좋고 프리스트계열에서 0티어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