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스나를 하고싶은데 어쌔가 떳으면
부캐를 60키우고 어쌔아바타 입히고 스나로 클체하면되는건가요?
그런데 왜 본캐에서 클체는 안되는거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터미널 작성시간 26.06.23 본캐로 하면 스킬 다 날라갑니다.
-
작성자잘좀하자 오딘 작성시간 26.06.23 스킬들 찍어놓은거 없어지는걸로 아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파초이 작성시간 26.06.24 new
없어지는게아니고
스나가 본직업이고 어쌔 전압을 스나로 클체한단얘긴데
본캐로했을경우 어쌔전압입고 스나로 클체하게되면
스나 스킬들이 어쌔로 가고 어쌔 스킬이 스나로
맞바뀌는겁니다
어쌔스킬 하나도없는 상태에서 맞바뀌면
클체는 스나로 됬지만 어쌔 스킬이 없었으니
스나 스킬이없어지고 어쌔 스킬 배운거로 되는겁니다
그래서 클체는 리세캐릭은 스킬을 안배우니
리세캐릭으로 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