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통합좀 해주세요 작성자chococo|작성시간26.06.02|조회수50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에기르, 뇨르드 ,티르 ,발두르, 이둔 여기서버는 통합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쿠지 | 작성시간 26.06.02 뇨르드 냅두고 저 4개는 할만두 답댓글 작성자choco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뇨르드 어짜피 구서버랑 이제 왔다갔다할수있는데 굳이 뇨르드 냅둘 필요가 있을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chococ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글에 서버 써놨잖아요저기서버 골라서 가셈 ㄱㄱ 대신 템은 진짜 한달에 5개도 안팔릴수도있음 댓글 전체보기